디스이즈네버댓(thisisneverthat)이 버드와이저(Budweiser)와 만났습니다. 두 브랜드는 'thisis Bud'라는 테마 아래 자신을 믿고 끝없이 도전하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디스이즈네버댓과 버드와이저만의 에너지를 선보이는데요. 이번 협업은 버드와이저의 시그니처 컬러를 중심으로 티셔츠, 모자, 키체인, 스마트폰 케이스 등 다양한 데일리 아이템부터 500ml 캔맥주까지 한정 발매됩니다. 협업 맥주는 4월 22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, 협업 굿즈는 4월 26일부터 디스이즈네버댓 온∙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.
'thisis Bud'
© thisisneverthat
디스이즈네버댓(thisisneverthat)이 버드와이저(Budweiser)와 만났습니다. 두 브랜드는 'thisis Bud'라는 테마 아래 자신을 믿고 끝없이 도전하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디스이즈네버댓과 버드와이저만의 에너지를 선보이는데요. 이번 협업은 버드와이저의 시그니처 컬러를 중심으로 티셔츠, 모자, 키체인, 스마트폰 케이스 등 다양한 데일리 아이템부터 500ml 캔맥주까지 한정 발매됩니다. 협업 맥주는 4월 22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, 협업 굿즈는 4월 26일부터 디스이즈네버댓 온∙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.
Editor: 정민